게시물제목 : 2018 키니톤 코리아배 서울 - 부산 올스타전 마무리 보고   조회 : 342
작성자 : KAFA 등록일 : 2018-07-11
첨부파일 :


지난 7월 7일(토) 경기도 하남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사)대한미식축구협회가 주최하고 서울.경기.강원 미식축구협회와 부산.경남 미식축구협회가 주관하는 "2018 키니톤 코리아(Kiniton Korea)배 서울-부산 올스타전"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양 팀 합쳐 200여명의 선수, 매니저, 코치, 팀 스태프를 비롯하여 150여명의 관중들과 함께 초가을 같이 맑은 하늘아래 대한민국 미식축구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수 있는 경기였습니다.

본 경기에는 치어리더 공연과 페이스북(FaceBook)을 통하여 인터넷 생중계를 통하여 일반 경기가 아닌 대한민국 미식축구의 큰 행사로 경기장에 직접 방문한 풋볼인들 뿐만이 아닌 전국 각지의 대한민국 미식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게 즐거움을 공유할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경기에, 일본 대학미식축구의 절대 강자인 관서학원대학교 파이터스의 토리우치(Hideaki Toriuchi)감독 내외분이 참석하여서 감독상 시상 및 경기후 대회 관계자 만찬에서 토리우치 감독의 경기 관전평을 들을수있는 유익한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경기전 대한민국 미식축구의 초석을 다져주시고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여주신 원로분들을 모시고 오찬을 하였습니다. 선배님들의 지난 추억이야기도 듣고 또 앞으로 대한민국 미식축구의 발전에 대하여 조언을 들을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도움주신 분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해종 키니톤 코리아 300만원

남성남 (사)대한미식축구협회장  400만원(치어리딩)

장수영 (사)대한미식축구협회 부회장 450만원

이해종 서울.경기.강원 미식축구협회 회장 100만원

유인선 전 (사)대한미식축구협회 회장 30만원

박준석 동국대학교(서울) 감독 200만원

박준걸 서울시립대학교 감독 40만원

안상언 서울플래그협회장 50만원








[ 1 ]
PRE   : 미국 Kohl's Professional Camps
NEXT : 2018 키니톤 코리아배 서울 - 부산 올스타전 경기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