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제목 : Korea National Elite Skills Competition 개최 결과 보고   조회 : 319
작성자 : KAFA 등록일 : 2018-06-12
첨부파일 :


  지난 6월9일 서울시립대학교 대운동장에서 Hero's 1 Xenith Korea가 주최하고 대한미식축구협회가 후원하는 Korea National Elite Skills Competition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미국의 미식축구 Equipment(용품)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Xenith(제니스)에서 한국시장에서의  런칭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미국 NFL  Pro Bowl에 뽑힌 선수들의 기량을 뽑내는 하나의 식전행사 형태로 진행되는 Skill Competition을 모티브로 하여 본 행사가 기획되었습니다.

 

  

 본 행사에는 KNFL(사회인연맹리그) 선수부터 고등학교 미식축구선수들까지 다양한 연령대 선수들이 참가하여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였는데 QB부문에서는 1위에 중앙대학교 소속 김대훈 선수, 2위에 서울바이킹스 소속 한현섭선수, 3위는 수락고등학교 이현민 선수가 입상하였고, WR부문에서는 1위에 중앙대학교 소속 이종훈 선수, 2위에 서울바이킹스 소속 문봉수 선수, 3위는 영남대학교 소속 김도훈 선수가 차지하였습니다.


 


 이번대회를 주최한 Hero's 1 Xenith Korea 이영웅 대표는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미식축구 이벤트 대회라 많은 걱정을 하였지만,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어 성공적인 행사가 되었다고 자평했다. 또한, 부산지역과 대구지역의 선수들을 위한 이벤트도 올 하반기에 개최될 것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대한미식축구협회 남성남 회장도" '킥킹대회'와 본 행사와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대한민국 미식축구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단발적 행사가 아닌 정기적 행사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며 행사가 성공적으로 치뤄진점에 대하여 감사의 뜻을 표하였습니다.






[ 1 ]
PRE   : FISU 국가대표팀 중국전 승리
NEXT : 2018년 사회인리그 광개토볼 3주차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