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제목 : 2018 서울미식축구 춘계리그(Freeway Bowl) 소식   조회 : 250
작성자 : KAFA 등록일 : 2018-06-07
첨부파일 :

(사진 1 - 우승기를 휘날리며)

난 6월 3일 서울대학교 대운동장에서 2018 Freeway Bowl 결승전과 3,4위전이 열렸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미식축구에 대한 열정과 수준높은 경기력으로 경기장을 찾은 많은 관중들과 미식축구인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었습니다.

경기에서는 성균관대학교가 서울대학교를 상대로 15:0의 점수로 승리 하였습니다. 성균관대는 견고한 디펜스는 물론 왕준형, 김명민 선수의 터치다운과 유승윤 선수의 러싱등의 날카로운 오펜스로 승리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사진 2 - 성균관대의 날카로운 러싱 공격)

또한 이번 결승전에는 성균관대 동문회의 박현상 회장님의 코인 토스와 서울대 동문회의 정윤식 회장님의 시축행사가 있었으며, 대한미식축구협회 남성남 회장님과 SAFA 서울미식축구협회 이해종 회장님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사진 3 - 서울대학교의 반격)

한편, 3,4위전에서는 한양대학교가 6:0으로 단국대학교를 물리치며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사진 4 - 우승 확정 직후)

서울미식축구협회 춘계리근인 Freeway BowlDMS 2005년부터 시작되어,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이 필드에서 함께 땀흘리며 재학생들만의 운동이 아닌 서울지역 전체의 미식축구 축제로 10년이 넘게 그 역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사진 5 - 대회 Best 11)

대회 진행을 위하여 노력하여 주신 서울미식축구협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진출처: 성균관대학교 미식축구부 페이스북 페이지]






[ 1 ]
PRE   : 2018년 사회인리그 광개토볼 3주차 공지
NEXT : (보도 기사) 한국오픈 국제플래그풋볼대회, 일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