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제목 : 올바른 이해와 전달   조회 : 543
작성자 : 윤봉근 등록일 : 2018-02-08
첨부파일 :
최근 협회게시판에 올라온 글들을 보며 풋볼을한 별 보잘것없는 한사람으로 글을 적어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의 문서는 2018.03.01일에 출범 예정인 신임 협회의 공약집으로 더 많은 여론을 반영해서
수정될 것이며, 추후에 재정이나 인력 등 여러가지 상황으로 가능하지 않는 공약들도 들어 있음을 이해를
구합니다. 새로운협회에 바라는 바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댓글을 통해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내용은 남성남차기 협회장의 공약집 끝부분에 있는 글이다.
호소문과 댓글들을 보면 안타깝다는 생각이 많다.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협회 사업은 쉽게 없앨 수 있는것이 아니라는 생각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분명한 이유가 있어야하고 그 결정은 이사회와 총회를 통해야 합니다.
이렇게 앞뒤내용 다빼고 대표팀의 출전에 대한 내용만으로 글을 올리는 것은 아주 적절하지 않은 일이라 봅니다.
대표팀운영위?에서(명칭은 잘 모르겠음) 차기 집행부의 임기는 3월1일부터라고 하는 내용의 글이 있는데 이는 현 집행부의 임기가 2월28일까지라는 말이고, 사업에 대한 일들은 연결되겠지만 인원에 대한 내용은 새로운 집행부에서 결정할 수 있는 고유의 권한이라 봅니다.
인수인계의 내용이 어디까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 수 없는 것이라 위 호소문에는 많은 풋볼인들에게 잘못된 내용들이 전달될 수 있다는 생각 이고요.
새로운 집행부에서 출범때까지 기다려 달라는 글이 있던데 그렇지를 못하고 있네요.
이글을 올린 사람도 이와같은 내용을 이해 못할 정도의 연륜이 아닐거라 생각하고 또 댓글도 달릴만큼 달렸고 그중 일의 판단을 명확하게 할 수 있는 분들도 보이는데..
참 안타까습니다.
저는 표현도 글도 남들만큼 잘 하지도 못합니다.
제 글에 오해나 비방할 내용이 있다면 해 주세요
직접 협회 일들을 고칠 수는 없지만 누구라도 오해할 수 있는 내용은 바로 잡아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 1 ]

NEXT : KAFA 사무국 이철민 입니다.